2018년 9월 3일 월요일

위키백과에서 차 공부하기

중국차에 관심이 있다가 책을 한 권 읽게 됐다. 책을 읽으면서 중요한 것들은 위키백과에 정리하는 중이다.



빨간 네모친 부분들이 내가 추가한 부분이다. 요건 차에 대한 문서의 일부다.

위에 것이 주로 한 편집이고 이하는 조금씩 추가한 부분들.











신농에 대해서도 몇 마디 적었다.






그 외 사소한 구성 변경. 원래 각주와 주해가 섞여 있던 걸 보기 편하게 분리했다. 문서는 보리달마







여기도 짧게 추가



육우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이 이미 내용을 대부분 써두었길래 나는 각주만 보충해서 달았다.





고형차에 대해서도 각주만 간단히 보충.





자사호는 문서가 없길래 토막글로 간단히 만들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